[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의 타이틀곡 ‘팝팝(popp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엔시티 위시의 새 타이틀곡 '팝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경쾌한 신곡 분위기와 청량감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 사진=SM엔터 제공

 
'팝팝'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엔시티 위시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이다. 벨, 리드 신스와 함께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쉴 새 없이 귀를 즐겁게 한다.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을 감성적으로 그렸다.

뮤직비디오는 앞서 오픈된 트레일러 영상 ‘멜티드 위츄 인사이드 마이 포켓(Melted WICHU Inside My Pocket)'과 이어진다. 짝사랑 상대에게 고백하기로 마음먹은 시온과 고백을 돕기 위해 분주한 위시 젤리 상점의 직원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가 벌이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앙상블 신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더불어 사랑에 빠져 설렘이 ‘pop’ 하며 터져 나오는 순간을 다양한 CG와 이미지로 통통 튀게 시각화했다. 엔시티 위시만의 아날로그 감성과 순수한 매력을 더해 한 편의 싱그러운 청량 판타지로 완성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시티 위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