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18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한다.

   
▲ 푸디버디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 2종(왼쪽)과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오른쪽)./사진=각 사 제공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아이들의 입맛을 돋워줄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을 출시했다. 

푸디버디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은 어린이 전용 비빔면 제품으로 봉지와 컵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간장을 베이스로 구운 김과 참기름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한층 살렸다. 여기에 푸디버디 라면의 시그니처인 판디 캐릭터 어묵을 더했다.

면은 국산 쌀을 최대 20% 넣고 반죽한 후 튀기지 않고 130도와 40도 바람에 2번 말린 건면으로 식감을 살렸다. 면 두께도 아이들이 먹기 좋은 1㎜로 만들었다. 나트륨 함량도 760㎎으로 성인 비국물류 국수의 나트륨 평균 함량이 1230㎎인 점을 감안하면 약 38% 낮다.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는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로 더 빅토리아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탄산수 브랜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달콤한 맛도 함께 담은 제품이다. 기존의 제로 탄산 음료와는 다르게 깔끔한 청량감 속에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더 빅토리아 10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빅토리아 토마토 바질 소다를 최대 23%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 파리바게뜨 ‘위시캣 케이크’ 2종(왼쪽)과 뚜레쥬르 ‘가정의 달 선물세트’ 포스터(오른쪽)./사진=각 사 제공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SAMG엔터의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위시캣 케이크’ 2종(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 아이냥·베베냥과 함께하는 매직 캣타워 케이크)을 출시한다.

위시캣의 메인 캐릭터 ‘아이냥’의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한 ‘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는 아이냥의 눈망울과 헤어스타일까지 구현해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12마리 위시캣 캐릭터 스티커와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스티커판도 함께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내 위시캣 아지트인 ‘매직 캣타워’를 실제 케이크로 구현한 ‘아이냥·베베냥과 함께하는 매직 캣타워 케이크’도 출시한다. 실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캣타워를 구현하고자 2단 케이크로 만들었다. 캐릭터 등신대로 활용 가능한 전용 패키지와 아이냥·베베냥 피규어 각 1종도 제공한다. ‘매직 캣타워 케이크’는 2일 전 주문이 필요하며, 파바앱·해피오더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 인기 디저트로 엄선해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꽃을 모티브로 한 ‘초코 원더 플라워’는 화분 모양의 케이크에 다알리아와 데이지 꽃이 담겼으며, 초코 시트 사이 쿠키 스프레드와 버터 스카치 카라멜 풍미를 더했다. ‘원더플 카라멜 부케’는 분홍색 장미와 리본으로 장식한 부케 모양 미니 케이크로,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카라멜 크림을 샌드했다.

‘원더플 카스텔라 파운드 세트’는 쇼콜라 후르츠 파운드와 토피 카라멜 파운드, 촉촉한 벌꿀&녹차 카스테라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해 ‘헬로카봇 스타가디언’,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 ‘백설공주 애플&망고 케이크’ 등 인기 캐릭터가 담긴 케이크도 선보인다.

   
▲ 하이트진로 ‘핵아이셔에이슬’(왼쪽)과 조선호텔앤리조트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오른쪽)./사진=각 사 제공

하이트진로는 오리온의 ‘핵아이셔’와 협업한 한정판 ‘핵아이셔에이슬’을 출시한다.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강력한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당 걱정 없는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홍대, 건대 등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핵아이셔 츄잉캔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핵아이셔에이슬은 전국 유흥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제약회사 종근당과 협업해 일상 속 활력 충전을 위한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 선택 시 편안한 베딩과 시그니처 L자 모양의 소파와 테이블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종근당의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 2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구미 ‘비타C젤리’ 2입으로 구성된 ‘에너제틱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호텔 3~4층에 걸쳐 조성된 그래비티 클럽(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는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2만1100원부터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