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미스터리 호러 영화 '괴기열차'가 개봉을 앞두고 ‘'괴기열차' 미공개 유출 영상-스마일맨 목격담’ 영상 단독 공개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괴기열차'가 오는 7월 5일(토)부터 9일(수)까지 단 5일간 유튜브 채널 ‘잇츠뉴 It's NEW’의 ‘FREEs’ 서비스를 통해 ‘'괴기열차'> 미공개 유출 영상-스마일맨 목격담’ 영상을 한시적으로 단독 공개한다. 

이번 공개는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괴기열차' 속 광림역에서 펼쳐지는 기이한 사건들의 일부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 '영화 '괴기열차'/사진=메이킹에이프린트 제공


공개되는 영상은 영화 본편에는 등장하지 않는 에피소드로, 출근길 지하철에서 마주친 정체불명의 남자 ‘스마일맨’에 관한 섬뜩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기괴한 미소를 짓고 있는 ‘스마일맨’의 소름 끼치는 비주얼은 보는 것만으로도 얼어붙을 듯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더욱 강렬하고 다채로운 괴담을 그린 '괴기열차' 본편 개봉을 기다려지게 만들 전망이다. 

'괴기열차'만의 새롭고 신선한 공포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오싹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괴기열차' 미공개 유출 영상- 스마일맨 목격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잇츠뉴 It's NEW’ ‘FREEs’ 서비스에서 7월 5일(토)부터 7월 9일(수)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괴기열차' 미공개 유출 영상-스마일맨 목격담’ 영상 최초 단독 공개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괴기열차'는 7월 9일(수)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