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 '대탈출: 더 스토리'(왼쪽), '아이쇼핑'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 '대탈출: 더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 더 스토리'가 지난 23일 오후 8시 베일을 벗었다. 새로운 탈출러들과 함께 차원이 다른 스케일에 촘촘한 세계관 그리고 스토리를 더해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원년 멤버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를 비롯해 새 멤버 고경표, 백현, 여진구가 합류해 색다른 조합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은 시리즈 최초로 에피소드 간 서사가 연결되는 구성으로 꾸며진다. 총 다섯 편의 에피소드가 퍼즐처럼 맞물리며 하나의 거대한 이야기로 완성되는 방식이다. 각기 다른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미션이 서로 유기적으로 이어져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또한, 시청자들이 곳곳에 배치된 복선을 따라가며 숨은 실마리를 되짚는 복습의 묘미도 선사할 전망이다.

'대탈출 : 더 스토리' 같이볼래? 라이브는 매주 수요일마다 두 회차씩, 새 호스트와 함께 진행된다. 

▲ '아이쇼핑'

지난 21일 첫 공개된 ENA 새 드라마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펼치는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려낸 웹툰 원작 기반의 액션 스릴러 드라마다. 동명의 원작 웹툰은 누적 조회 수 5100만 회를 기록한 카카오웹툰의 인기작으로, 국제 콘텐츠 마켓 SPP 2017 웹툰 어워드에서 ‘최고 창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티빙에서는 본 방송에 담기지 않은 미공개 장면을 포함한 특별판을 독점 공개하며 본편에 이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쇼핑'에서 배우 염정아는 매매 입양의 핵심 인물이자 SH 의료재단 대표인 김세희 역을 맡아, 절대악 그 자체를 구현한 강렬한 빌런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아이들의 리더이자 정신적 지주인 김아현 역의 원진아, 환불된 아이들을 몰래 보호하는 하수인 우태식 역의 최영준, 불법 조직의 실질적 운영자 정현 역의 김진영(덱스), 생존자 소미 역의 이나은까지 각기 다른 서사를 지닌 인물들이 얽히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