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
 |
|
▲ 사진=티빙 제공 |
▲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하와이 전설로 돌아오다…애플 TV+ '위대한 전사'
애플 TV+ '위대한 전사'는 18세기 후반 하와이를 배경으로, 서구 식민지화의 위협에 맞서 하와이 제도를 통일하기 위해 노력한 전사 ‘카이아나’(제이슨 모모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대서사시다.
피프스 시즌(Fifth Season)과 처닌 엔터테인먼트(Chernin Entertainment)가 제작을 맡았다. 영화 '아쿠아맨', '마인크래프트 무비' 등으로 국내 팬들에게 사랑받은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주연과 각본, 총괄 제작까지 맡았다. 그래미상과 아카데미상을 모두 수상한 세계적인 음악 감독 한스 짐머가 이번 시리즈의 테마 음악을 작곡을 맡았다. 그가 공동 설립한 작곡가 그룹 ‘블리딩 핑거스 뮤직(Bleeding Fingers Music)’의 제임스 에버링엄과 함께 9개 에피소드의 음악을 공동 프로듀싱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했다.
▲ 스타들이 직접 보증하는 절친들의 매칭 리얼리티…tvN '진짜 괜찮은 사람'
'진짜 괜찮은 사람'은 연예인들이 직접 진짜 괜찮은 자신의 절친을 소개하는 국내 최초의 ‘절친 매칭’ 연애 리얼리티다. ‘스타들이 보증하는 절친들의 소개팅’이라는 차별화된 설정 아래, 연예인 주선자들과 그들의 절친이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형태의 로맨스가 펼쳐진다.
조세호, 강소라, 김남희, 허영지, 이미주, 지예은, 김영광, 이관희가 주선자로 나선다. ‘김우빈·설현 닮은꼴’, ‘마포구 도련님’, ‘하이틴 영화 속 첫사랑’ 등 스타 못지않은 강한 개성을 지닌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 현실 커플의 ‘마라맛’ 인도 로드트립…ENA '지지고 볶는 여행: 인도편'
'지지고 볶는 여행'은 ‘지지고, 볶고, 속 끓이며 사는 것이 사랑과 인생’이라는 콘셉트 아래, 역대 ‘솔로나라’에서 가장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들이 다시 뭉쳐 날 것 그대로의 감정 여행을 선보이는 '나는 솔로(SOLO)'의 스핀오프다.
지난 1일 25기 옥순과 영식의 ‘리얼 야생’ 몽골 여행이 막을 내린 데 이어, 이번 주에는 새로운 커플의 인도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번엔 어떤 커플이 등장할지, 뜨거운 인도 날씨만큼이나 치열하게 요동치는 감정이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져 어떤 리얼한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높아진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