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공연 추가 라인업 공개도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30일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마라톤 행사 개최를 기념해 쿠팡에서 공식 MD 단독 판매를 개시한다.

   
▲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20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공식 MD는 '무한도전'을 상징하는 캐릭터 '무도리'에 여름 감성을 입힌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공식 MD의 상세 정보는 이날부터 쿠팡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라톤 참가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특별 공연의 추가 라인업이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조세호의 합류로 남창희와 함께 조남지대가 완성됐으며 최근 프로젝트 그룹으로 결성돼 뜨거운 화제를 모은 주주 시크릿의 박진주, 미주가 출연을 확정했다.

아울러 무도 전담 심판 박문기, 성우 시영준, 서울 이벤트에서 모닝 에어로빅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은 할마에(염정인)까지 총출동할 예정이다.

한편 무한도전은 방송 20주년을 맞아 부산에서 마라톤 행사 개최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부터 광안대교까지 10km를 무한도전 멤버인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전진, 광희와 함께 달리게 된다. 특히 정준하는 실시간 중계도 예정돼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서울에서 진행한 데 이어 두 번째 열리는 것이다. 

서울 행사 역시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 전성기 시절의 상징적인 컨셉들을 재해석해  팬들이 직접 뛰고 즐기는 체험형 마라톤 이벤트로 구현해냈다. 

참가자들은 '무도 감성'이 담긴 레이스팩을 착용하고 10km에 달하는 장거리 러닝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현장을 유쾌한 에너지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팬들의 응원 속에 단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완주한 정준하를 비롯해,유모차를 밀며 아이와 함께 달린 부모, 부상에도 불구하고 휠체어를 타고 결승선을 향한 참가자 등 모두가 각자의 방식으로 무도 정신을 몸소 보여줬다는 평이 따랐다.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