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실제 살롱 현장에서 요구되는 고품격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이너 전용 프리미엄 제품 ‘글램뮤즈 마스터피스(GlamMuse MasterPiece)’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
|
▲ 블루다이아몬드 4중 코팅 기술이 적용된 전문가용 고데기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제품 구성./사진=글램팜 제공 |
이번 신제품은 한층 정교해진 스타일링 트렌드와 고도화되는 헤어 디자이너의 기술적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된 전문가용 고데기다. 디자이너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렌지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전국 공식 딜러를 통해서만 문의 및 구매할 수 있다.
글램팜은 ‘마스터피스’란 제품명에 걸맞게 자사의 특허 기술을 집약했을 뿐 아니라, 제품 라인업 최초로 혁신 기술인 블루다이아몬드 4중 코팅을 발열판에 적용했다. 블루다이아몬드 코팅 발열판은 머리카락 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아울러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mm 길어진 열판은 시술 시간을 단축시키고, 3T(mm)로 더욱 두꺼워진 발열판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스타일링의 지속력을 높인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일체형 바디, 시그니처 라벨, 전문가 전용 LED 디스플레이 등 세부 요소를 반영해 글램팜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디자이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발열판 만족도, 윤기, 모발 뜯김 방지, 미끄러짐 등 전 항목에서 1위를 기록하며 디자이너 만족도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전문 디자이너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시술 속도, 스타일링 퀄리티, 모발 케어를 모두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았다.
글램팜 관계자는 “현재 살롱 헤어 디자이너들의 95% 이상이 글램팜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글램뮤즈 마스터피스’는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램팜은 지난 2008년 언일전자가 선보인 자체 브랜드로, 헤어 스타일링 기기의 핵심 기술을 직접 개발했으며 국내 미용실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