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이벤트 등 진행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월드 그래픽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월드 그래픽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28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월드의 그래픽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아울러 '길드던전 협동 토벌전 시즌2'은 오는 9월 1일 시작한다. 주 2회 진행하는 이번 콘텐츠에서 이용자는 신규 보스 '흐롤프 크라키'에 맞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전략적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9일까지는 '도전! 2026 오딘 달력 모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복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9월 24일까지는 '마지막 여름은 오딘과 함께!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출시일을 9월 24일로 확정했다.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세 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싸우는 '태그 전투' 방식을 채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오더' 글로벌 서비스에 맞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등 6개 언어를 지원하고 한국어와 일본어 더빙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릭터와 아이템을 제공하고, 카카오 채널을 통한 사전 예약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게이밍 키보드, 브랜드 이모티콘 등을 지급한다.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