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데뷔와 동시에 콘서트 급 규모의 데뷔 쇼를 개최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AxMxP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AxMxP DEBUT SHOW 'AxMxP 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사진=FNC 제공


AxMxP는 데뷔 앨범 발매 당일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이들의 데뷔를 기다린 팬들과 뜨거운 첫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이날 데뷔 앨범에 수록된 전곡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AxMxP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인 ‘AxMxP’는 무채색 같던 10대 소년들의 일상에 예고 없이 밀려드는 다채로운 감정의 소용돌이 ‘이모셔널 스톰(emotional storm)’을 테마로 삼았다. ‘콜링 올 유(Calling All You)’,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화이트 티셔츠(White T-shirt)’, ‘우기가 찾아와 (Season of Tears)’, ‘너만 모르는 나의 이야기 (My Secret Story)’, ‘쇼킹 드라마(Shocking Drama)’,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헤드뱅(Headbang)’, ‘아이 디드 잇(I Did It)’, ‘버저비터(Buzzer Beater)’ 등 다양한 장르와 이야기를 담은 10곡이 담겼다.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밴드 AxMxP는 긴 준비 기간과 데뷔 전 드라마, 페스티벌, 화보 등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통해 실력과 경험을 쌓아 왔다. 이들은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10곡을 꽉 채운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알렸다. 이어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라인업 합류, 콘서트 급 규모의 데뷔 쇼 개최를 통해 준비된 신인의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AxMxP는 트레일러, 앨범 샘플러 등 여러 티징 콘텐츠를 통해 데뷔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를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