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NCT 해찬이 새 타이틀곡 ‘크레이지(CRZY)’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해찬 정규 1집 ‘테이스트(TASTE)’의 타이틀곡 ‘크레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SM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는 거침없고 자유분방한 해찬이 미술관에서 우연히 마주친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어필하는 스토리를 재치 있게 담고있다. 미술관이라는 차분한 공간과 해찬의 당당한 애티튜드, 곡의 매혹적인 무드가 극적으로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크레이지’는 2000년대 초반 특유의 거칠고 강렬한 힙합 펑키 리듬 위에 기타 스트로크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자아내는 R&B 팝 댄스 트랙이다. 매력적인 상대를 우연히 마주한 뒤, 밀고 당기는 유혹의 순간을 그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해찬 정규 1집 ‘테이스트’는 타이틀곡 ‘크레이지’를 포함한 총 11곡으로 구성돼 있다. ‘솔로 아티스트’ 해찬의 색깔을 가장 뚜렷하게 보여줄 수 있는 R&B 장르 기반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해찬 정규 1집 ‘테이스트’는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