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책상 서랍에서 우연히 의문의 편지를 발견하게 된 전학생 ‘소리’가 편지 속 힌트로 이어지는 다음 편지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가 지난 17일(수)부터 텀블벅을 통해 공식 아트북과 스페셜 굿즈들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텀블벅 사전판매와 함께 최초 공개된 '연의 편지'의 스페셜 굿즈들은 마치 작품 속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듯 생생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연의 편지' 애니메이션 영화의 공식 아트북은 300페이지 이상에 달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높인다. 공식 아트북에는 오리지널 대본집을 비롯해 프로덕션 비하인드와 성우 및 스태프 인터뷰까지 풍부하게 담겨 있어, 팬들이 '연의 편지'의 작품 세계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기며 과몰입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것이다. 또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부하 스티커’가 부록으로 포함되어 있다.
|
 |
|
▲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가 지난 17일(수)부터 텀블벅을 통해 공식 아트북과 스페셜 굿즈들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연의 편지' 스페셜 굿즈는 아크릴 북눅, 엽서세트, 쉬폰 패브릭 포스터, 금속 키링, 편지지 패드 & 우표 스티커 세트, 틴케이스 & 스틸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품목들로 마련되어 작품을 사랑하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그 뿐만 아니라 펀딩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폴라로이드 3종 세트, 렌티큘러 2종 세트, 떡메모지 등 작품 속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현실로 옮겨온 듯한 스페셜 특전이 제공되어 더욱 높은 기대감을 안긴다.
한편, 오는 9월 26일(금)부터 롯데시네마 50개 지점 매점 및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홀로그램 미니포스터 3종을, 10월 1일(수) 메가박스 11개 지점 및 온라인스토어에서는 OST 카세트테이프를 판매한다. 홀로그램 미니 포스터 3종과 OST 카세트테이프 모두 단품 또는 콤보세트로 구매가 가능하다.
영화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스페셜 굿즈 공개로 더욱 화제를 모으는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는 오는 10월 1일 극장 개봉한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