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전원 일본인'으로 구성된 K팝 걸그룹 코스모시가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소니뮤직코리아는 지난 17일 코스모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디 앤드(the a(e)nd)’ 타이틀곡 ‘하이 러브(HIGH=LO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그룹 코스모시. /사진=소니뮤직 제공


‘하이 러브’는 브라질리언 퐁크 리듬과 트랩 베이스 808이 결합된 현대적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이다. 

베일을 벗은 티저에는 첫 만남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후렴구 음원이 함께 담겨 발매 전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은 ‘베이비돈크라이=브레이킹더러브(BabyDon’tCry=BreakingTheLove)’, ‘하이 러브’, ‘프린세스 키스(Princess=Kiss)’, ‘지기지기(zigy=zigy)’, ‘럭키 원(Lucky=One)’, ‘앤드앤드(end=and)(outro)’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코스모시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음악적 정체성을 집약한 이번 앨범은 아웃트로 트랙을 제외한 전곡이 모두 타이틀곡으로 구성돼 있다. 다섯 개의 타이틀곡 모두가 뮤직비디오로 순차 공개된다.

앞서 '지기지기', '럭키 원', '베이비돈크라이=브레이킹더러브'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코스모시의 미니 1집 ‘디 앤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