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코스프레 모델, 버추얼 유튜버 등 스페셜 게스트 무대 참여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와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의 '도쿄 게임쇼 2025' 부스 조감도와 스테이지 프로그램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22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공개된 조감도에서는 각 게임의 테마에 맞게 양쪽으로 나뉘어 설치된 초대형 전시물을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이지의 세부 프로그램 정보도 공개됐는데, 카제나는 게임 산업 관계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데이 양일간 관람객 소통 행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 데이인 25일과 26일에는 6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Yunocy’ 와 구독자 38만 명을 보유한 VTuber '이나바 하네루'가 스테이지에서 선행 플레이를 체험할 예정이다. 

퍼블릭 데이인 27일과 28일에는 각 160만, 11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일본 코스프레 모델 '이오리 모에'와 '시노노메 우미'가 스테이지에서 선행 플레이 외에도 단독 포토세션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미래시는 글로벌 인기 버추얼 아이돌 그룹 '홀로라이브' 소속의 VTuber '라플라스 다크니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토크쇼를 28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사회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민관협력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최근 두 차례에 걸쳐 다문화가정 19명, 학교 밖 청소년 16명을 경기도 성남 소재 본사로 초대, 게임물관리위원회·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협력해 게임산업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청소년들이 친숙한 게임을 매개로 자신의 적성을 탐색하고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한범 스마일게이트 대외정책실 이사는 "학교 밖 청소년을 비롯한 사회취약계층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기업의 중요한 사회적 책무"라며 "민관 협력을 강화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배소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