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중간계', 샐럽과 특별 GV 개최...배우 이동휘·개그맨 서경석도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강윤성 감독의 국내 최초 AI 활용 영화 '중간계'가 셀럽들과 함께 하는 릴레이 GV 3탄을 개최한다. 

​'중간계'는 이승과 저승 사이 ‘중간계’에 갇힌 사람들과 그 영혼을 소멸시키려는 저승사자들간의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 

'파인: 촌뜨기들', '카지노', '범죄도시' 등 웰메이드 작품을 선보여 국내 대표 흥행 감독으로 꼽히는 강윤성 감독의 국내 최초 AI 활용 장편 영화 '중간계'가 영화계 인사들과 함께하는 3번째 릴레이 GV를 개최한다. 

   
▲ 영화 '중간계'가 셀럽들과 함께 하는 릴레이 GV 3탄을 개최한다. /사진=포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8일(화) 오후 7시 30분 영화 상영이 종료된 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는 이번 GV​에는 '중간계'의 주연 배우 방효린을 비롯해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개그맨 서경석, 그리고 강윤성 감독과 특별한 인연인 배우 이동휘가 강윤석 감독과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 

작품과 제작 비하인드, AI 활용 영화로서의 새로운 시도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유쾌한 입담으로 사랑받는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이번 GV는 웃음이 가득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 최초 AI 활용 장편 영화 '중간계'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