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신보로 3연속 밀리언셀링을 달성했다.

24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5집 ‘디 액션(The Action)’은 전날 한터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586장을 기록했다. 지난 20일 발매한 지 닷새 만에 거둔 성과다. 이로써 보이넥스트도어는 미니 3집 ‘19.99’,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에 이어 신보까지 3연속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 사진=KOZ 제공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원 차트에서도 뜨거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신보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은 멜론 차트에서 팀이 보유하고 있던 기존 ‘톱 100’ 최고 순위(4위)보다 두 계단 높은 2위에 올랐다. 일간 차트에서는 발매일인 20일 36위로 진입해 현재 21위(23일 자 차트)로 뛰어올랐다.

수록곡 역시 열띤 사랑을 받으며 ‘음악 잘하는 팀’다운 저력을 뽐내고 있다. 23일 ‘할리우드 액션’이 한국 애플뮤직 ‘톱 100’ 5위,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11위에 이름을 올린 데 더해 ‘리브 인 파리스(Live In Paris)’, ‘잼!(JAM!)’, ‘배스룸(Bathroom)’, ‘있잖아’ 등 전곡이 발매일부터 줄곧 순위권을 지키고 있다.

글로벌 인기 또한 매섭다. ‘할리우드 액션’은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이 24일 발표한 신곡 차트와 유행 지수 차트에서 각각 9위, 18위를 기록했다. 일본 대형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데일리 톱 송’(24일 자)에서는 6위였다. 신보 ‘디 액션’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23일 자) 3위에 올랐다. 각 나라의 굵직한 차트에서 상위권에 자리한 점이 고무적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오후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제16회 INK(Incheon K-pop) 콘서트에 참여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