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CGV가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를 극장에서 선보인다. 

CGV는 26일 "이날부터 펼쳐지는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를 SCREENX LIVE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예매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CGV 제공


CGV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펼쳐진 ‘2025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SCREENX LIVE’가 평균 객석율 80%를 돌파, 대부분의 상영관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포스트시즌 생중계는 SCREENX LIVE와 일반 2D 중계 등 두 가지 포맷으로 진행되고 있다. SCREENX LIVE는 중앙 스크린과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영상과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마치 경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장 직관을 가지 못한 많은 야구 팬들이 극장을 찾으며 새로운 응원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SCREENX의 양옆 화면에 서로를 긴장감 있게 마주하는 타자와 투수의 모습이 각각 비춰지는 연출을 비롯해 응원석과 응원단상을 함께 담는 화면 구성 등이 팬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CGV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SCREENX LIVE의 차별화된 몰입감이 야구 팬들의 선택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포스트시즌 전 경기에서 높은 객석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다가오는 한국시리즈에서도 팬들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응원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