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OK저축은행은 이자에 더해 최대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뷰티·헬스) 쿠폰 혜택까지 제공하는 적금 상품인 ‘OK예뻐지는적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OK저축은행


‘OK예뻐지는적금’은 20만원 또는 30만원 중 선택해 매월 납입하는 정액 적립식 상품으로 ‘예뻐지는 저축 습관’이라는 컨셉 아래 저축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며 △2회차 납입 시 5000원 △4회차 납입 시 5000원 △6회차 납입 시 1만원의 올리브영 쿠폰이 순차적으로 지급돼 만기 해지 시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금리는 최고 연 2%(세전)다. 기본금리 연 1%에 마케팅 동의 시 1%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더해준다. 이자와 올리브영 쿠폰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고 연 8% 수준의 실질 체감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신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예뻐지는적금’은 이자와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중 혜택형 상품’을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그치지 않고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금융이 녹아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