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여 명의 고객 참석해 퓨전 공연 및 듀엣 무대 감상
[미디어펜=박재훈 기자]혼다코리아가 지난 22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고객 초청 스페셜 공연 ‘러브 윈터 라이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진행된 ‘러브 윈터 라이브 콘서트’ 현장./사진=혼다코리아


이번 공연은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연말을 앞두고 고객에게 평화로운 휴식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혼다 고객과 더 고 방문객 약 12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하며 많은 관심이 이어졌다.

클래식과 뮤지컬을 결합한 퓨전 공연으로 1부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와 피아니스트의 협주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들의 듀엣으로 선율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은 올 한해 혼다에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자리”라며 “내년에도 고객분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시승센터와 카페가 결합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어린이 안전교육, 지식 강연, 브루잉 클래스, 토크쇼, 영화 상영, 연비 시승 대회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시승 고객 4500여 명을 포함해 총 7만6000여 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며 지역 사회 속 대표 커뮤니티 공간이자 고객 체험 거점으로 자리 잡았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