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윤희, “이희준이 자꾸 클럽에 가자고 조른다?!”
배우 조윤희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함께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희준이 자꾸 클럽에 가자고 조른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조윤희는 이희준이 평소 여자들이 오해할 정도로 과잉 친절을 베푼다고 폭로했다. 또한 요즘 이희준이 클럽 문화에 빠져서 조윤희에게도 자꾸 클럽에 함께 가자고 조른다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이희준은 학창시절에 전교에서 4등을 할 정도로 공부만 한 바른 생활 사나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다 최근에 지인따라 클럽에 갔다가 클럽이 재미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이희준은 최근 한 달을 거의 클럽에서 살다시피 놀았다고 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조윤희가 사적인 시간을 온통 유기견 봉사 활동을 하는데 시간을 쏟는다고 하니까 자신이 유기견 봉사 활동을 같이 해 줄테니 조윤희에게 꼭 같이 클럽을 가자는 거래를 했다고 해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이희준은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앞서 성대모사 책으로 개인기를 연습했다고 해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는데 이희준의 성대모사 퍼레이드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희준, “빨리 조윤희와 키스신 찍고 싶다!”

배우 이희준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파트너 역할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윤희와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출연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이미 여러 차례 키스신을 찍었던 ‘오연서&강민혁’ 커플과 달리 ‘이희준&조윤희’ 커플은 아직까지 키스신이 없다는 것에 대해 MC들은 이희준에게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지 않냐 물었고 이희준은 기다렸다는 듯 빨리 찍고 싶다고 대답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조윤희는 원래 키스신을 부담스러워하는 스타일인데 이희준과 키스신을 찍는다면 너무나 아무렇지도 않을 것 같다고 대답해 이희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희준은 곧 조윤희가 아무렇지 않을 수 없도록 키스신을 찍겠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 날 함께 출연한 오연서는 자신의 파트너 강민혁이 너무 낯을 가려서 불만이라고 고백했는데 이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희준, 교통사고가 난 이후 배우가 된 반전 인생 대공개!

배우 이희준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교통사고 때문에 인생의 진로가 바뀌게 되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희준은 배우가 될 거라고 전혀 생각도 안한 평범한 대학생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남들처럼 평범하게 군대를 가려고 입대 전에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환송회를 벌였는데 하필 이 날 교통사고가 크게 난 것.

사고로 심하게 다친 이희준은 결국 군대 면제가 되었고, 군대를 가기 위해 비워두었던 시간이 갑자기 남아버려서 그 동안 무엇을 할지 고민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다 우연히 연극 전단지를 발견하고 재미삼아 연극에 출연했는데 겨우 3분 출연하는 단역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연극의 매력에 빠지게 된 것. 이희준은 부모님께 연극배우를 하겠다고 말하지도 않고 몰래 연기활동을 계속 하다가 나중에 들켜서 엄청 두들겨 맞기도 했다고 고백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 날 이희준은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 성대모사 책으로 성대모사를 연습해서 모든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는데 이 모습은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피투게더3> 깜짝 전화 연결 김남주!

오연서가 성형수술 했을까봐 걱정한 사연은!



배우 김남주가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출연자로 꾸며진 <해피투게더3>에 깜짝 목소리 출연해 출연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김남주는 전화 연결을 하자마자 자신의 남동생 역할로 출연하고 있는 강민혁에게 스스럼없이 말을 놓기도 하고, 이희준에 대해서 뺀질거리고 말을 안 듣는다고 폭로하기도 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남주는 드라마 속 명장면으로 자신이 시누이 오연서의 코를 잡고 비트는 장면을 뽑아 그 이유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김남주는 처음에 그 장면이 쓰여 있는 대본을 보고 한참 고민을 했는데, 과연 오연서의 코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진짜 코일지 아닐지 걱정이 되었다는 것이다.



오연서의 코가 성형수술을 한 것이라면 자신이 잡아 비틀다가 망가질까봐 걱정했다고 고백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김남주는 자신이 직접 코를 잡고 비틀어본 결과 오연서의 코는 진짜 자신의 코더라고 이야기해 현장은 또 한 번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 날 김남주는 <해피투게더3> MC들에게 독특한 약속을 내 걸어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는데 과연 그 약속이란 무엇일까 이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윤희 폭로, “이희준, 노골적으로 선물을 바란다!”

배우 조윤희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희준이 노골적으로 선물을 바란다고 해 이희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조윤희는 최근 이희준이 드라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팬이 많이 생겼다고 말문을 열었다. 다른 연예인들이 팬들에게 선물을 받는 모습이 부러웠는지 이희준이 팬들이 보는 앞에서 유독 등산복을 좋아한다고 강조를 하더라고.



아무래도 팬들을 의식하고 선물 해달라는 의미로 그런 말을 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함께 출연한 오연서도 이희준이 등산복을 평상복처럼 항상 입고 다니는데 어느 날은 등산복만 3겹을 입고 온 적도 있다고 폭로해 이희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희준은 자신의 취미가 등산이라고 고백하며 나중에 등산복 광고를 촬영하고 싶은 소망이 있다고 하면서 현장에서 자신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광고의 한 장면을 연출해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 날 이희준은 표범 연기를 너무 실감나게 표현하여 모든 출연자들의 박수를 한 몸에 받았는데 이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양희경, “양희은과 크게 싸워 다치게 한 적 있다!”

배우 양희경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가수이자 언니 양희은의 손가락을 접질린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양희경은 어린 시절에서 사춘기가 되는 나이로 접어들면서 점점 언니의 간섭이 싫어지는 시기가 찾아왔다고 말했다. 어느 날 양희경은 언니 양희은이 참견하는 것이 지겨워서 양희은에게 온 몸으로 대들었고, 몸싸움을 하던 중에 양희은의 손가락을 꺾어 결국 양희은의 손가락이 접질린 것. 양희경은 이것이 언니 양희은과 평생에 걸쳐 딱 한 번 크게 싸운 일이라고 밝히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 날 양희경은 양희은의 CF 성대모사부터 노래까지 똑같이 불러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 이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연서, 이희준&조윤희 커플을 견제하는 사연은!

오연서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이희준&조윤희’ 커플을 견제한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오연서는 ‘이희준&조윤희’ 커플이 드라마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에 함께 CF를 찍었다는 소식을 전하며 부럽다는 속내를 밝혔다. 그리고 자신과 강민혁도 열린 마음으로 CF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희준&조윤희’ 커플이 연말 시상식 때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싶다고 말하자 오연서는 자신과 강민혁 커플이 받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강민혁은 아직 자신들은 부족한 것 같다고 대답해 오연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오연서는 강민혁이 처음에 낯을 많이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다고 털어놓았는데, 이에 강민혁은 자신은 낯을 가리지 않고 편하게 대했는데 정작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한다고 대답해 또 한 번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 날 오연서는 과거 걸그룹 출신임을 밝히며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댄스를 펼쳐 남성 출연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는데 이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민혁, “씨엔블루가 밴드를 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차세광’ 역할이자 씨엔블루의 드러머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강민혁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씨엔블루의 의외의 비밀을 폭로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강민혁은 씨엔블루가 댄스 그룹이 아닌 악기를 다루는 밴드를 하는 데에는 이유가 따로 있는데 바로 멤버 전원이 춤을 전혀 못 추기 때문이라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강민혁은 태어나서 한 번도 클럽에 가 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드라마 촬영을 계기로 처음 가보았다고.



씨엔블루 멤버들과도 사적인 자리에서 만나면 그냥 다 같이 술을 마시면서 놀기는 해도 클럽은 전혀 안 간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다른 출연자들이 연애는 안하냐고 묻자 강민혁은 하고 싶은데 못 하고 있다고 털어놓았고 이에 오연서는 강민혁이 여자를 보기를 돌같이 하더라고 폭로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날 강민혁은 강력한 꼬리뼈 기술로 사람들을 제압하는 기술을 펼쳐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는데 이는 2012년 6월 7일 목요일 밤 11:15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