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브랜드관 오픈...텀블러·머그 등 '해피 포니 팜' 9종 출시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신년 굿즈를 선보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이번 브랜드관 운영은 패션 플랫폼 이용 비중이 높은 2030세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브랜드관에서는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콘셉트로 한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이 먼저 공개된다. 해당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테마로 제작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만 판매된다.

머그와 텀블러를 비롯해 인형, 키체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29CM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해피 포니 팜 굿즈를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5%, 세트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도 추가 증정된다.

또 내년 1월 4일까지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 건당 레드 리본 리유저블백 1개를 증정한다. 브랜드관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2026년 1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 고객층을 겨냥해 차별화된 상품과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