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 추천 런치·한식 세트 등 미식 콘텐츠 강화…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
[미디어펜=조태민 기자]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한식과 양식, 디저트, 주류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식음(F&B) 패키지를 선보인다. 

   
▲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사진=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식음 패키지는 쉐프 추천 런치 메뉴부터 한식 정찬,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투고 메뉴, 주류와 디저트까지 폭넓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제주의 육해진미를 담은 ‘쉐프 추천 런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 대표 식재료인 고등어구이를 중심으로 △돼지구이 △고사리 육개장 △흑돼지 김치찌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족 단위 고객과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을 위한 ‘다이아몬드 스페셜 한식 세트’도 마련했다. △우뭇가사리 계란찜 △메밀 흑돼지 육전과 모듬 해산물 △흑돼지 두루치기와 전갱이구이 △성게 미역국 △후식 등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객실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 투고 메뉴’도 운영한다. △BBQ 플래터(2인) △닭다리 순살 양념치킨과 생맥주 세트 △제주 마농(마늘)치킨과 생맥주 세트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한우곰탕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떡볶이 모듬 세트 등 총 7종의 메인 메뉴와 와인, 맥주를 객실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식사부터 야식까지 폭넓게 선택 가능하다.

여행의 분위기를 더해줄 주류와 디저트도 준비했다. 항산화와 혈당 조절,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윈터 티 스페셜 메뉴’로 애플 시나몬 티를 선보이며, △스파클링 와인 1종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3종 △국산 생맥주 1종 △안주류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나이트 무제한 와인파티’도 함께 운영한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호텔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해맞이 식음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춘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특별한 미식 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오션뷰를 갖춘 5성급 호텔로,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펜=조태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