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의 예능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
2005년 결혼 1년 2개월 만에 합의 이혼을 해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가수 겸 사업가 이상민이 ‘채널A’의 예능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혼 당시 심경을 고백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이혼 후, 어느 자리에서든 한 번도 나의 입장을 얘기해본 적이 없다.”고 운을 뗀 후 “이혼과 함께 회사부도까지 모든 게 한꺼번에 겹쳐 너무 힘들었다.”고 당시 복잡했던 심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MC 탁재훈이 “매스컴을 통해 전처의 재혼소식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고 조심스레 묻자 “술을 마시면 확 떠오르는데 그 때마다 소리를 지른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또한 이상민은 “지금까지 전 부인을 단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다.”면서 “시간이 허락된다면 웃으면서 얘기할 수 있는 친구사이가 됐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마음을 내비췄다.

이 외에도 이상민은 힘들었던 그 당시를 이겨낼 수 있었던 계기에 대해“매일 저녁만 되면 교회를 찾아가 울었다.”고 밝히며“기도하면서 그렇게 울지 못했으면 견딜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해 주변을 안타깝게 했다.

이상민이 밝히는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고백은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이상민, 몸짱시절 근육 유지하기 위해 ‘성관계 금지령()’ 받은 사연!

최근 활발한 예능활동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이상민이 ‘채널A’의 예능 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성욕감퇴’로 인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살면서 안 해본 게 뭘까 생각했는데 운동이었다.”라며 “나의 사진 중에 온 몸에 근육이 붙은 몸짱 사진이 인터넷에 있다.”고 말했다.

과거 이상민은 닭 가슴살과 브로콜리 등의 다이어트 식품만 섭취하며 8개월간 운동을 병행 한 끝에 인터넷에 ‘몸짱’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었던 것.

이어 “운동할 당시, 트레이너가 항상 하던 이야기가 있었다.”면서 “그는 나에게 관계(!)를 하지 말라고 말했다.”며 성욕감퇴 원인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이상민은 성욕감퇴 현상에 대해 “그 당시, 기분이 설렜던 적이 없다.”라며 “예쁜 아가씨가 지나가도 설레는 마음이 없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은 “현재는 성욕이 돌아왔냐”는 MC 탁재훈의 질문에 대해 “그랬을 것이다.”라며 의미심장한 대답을 해 주변으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몸짱’시절 이상민의 이색일화는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이상민, “지영아 나중에 소주 한잔 하자!”
백지영에게 띄우는 영상편지, 최초공개! - 이상민, 백지영 관련 악성루머 전격 해명!

그룹 ‘룰라’의 리더이자 1990년대 음반제작자로 활발히 활동했던 가수 이상민이 ‘채널A’의 예능 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백지영과의 악성루머에 대한 심경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내가 괴로워하고 있는 문제를 여기서 털어놓고 싶다.”고 운을 뗀 후 “백지영과 회자되지 않았으면 하는 안타까운 루머가 있다.”며 고민 끝에 입을 열었다.

이어 악성루머에 대해 “연예인 X파일에 백지영과 안 좋은 소문이 돌았다.”며 “내가 이혼한 사유가 백지영 때문이라는 루머가 기재되어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상민은 백지영에 대해 “과거 우리 회사와 음반계약을 하고 녹음까지 모두 마쳤지만 회사부도와 함께 음반 발표가 무산이 될 상황이라 본인도 많이 억울한 상황이었다.”며 “그런 상황에서 지영이가 보증을 서줬지만 결국엔 부도가 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지영이는 그 때 보증으로 인해 모진 협박을 받는 등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나는 전혀 알지 못했다.”고 안타까워하며, 당시 오해로 인해 백지영에게 내용증명을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상민은 또 “그 일이 있은 후 지영이를 몇 번 마주쳤지만 남자답게 얘기하지 못했다.”면서 백지영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영상편지’로 대신했다.

한편 백지영과의 루머해명을 들은 MC 탁재훈은 “이상민과 백지영의 루머는 당연히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 이유에 대해 “이상민 씨는 전혀 백지영 씨의 스타일 아니다. 백지영 씨는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백지영을 향한 이상민의 진심어린 ‘영상편지’는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이상민, ‘컨츄리 꼬꼬’ 탄생비화 폭로! 탁재훈 카드빚 때문()

1990년대 인기그룹‘샵,‘컨츄리 꼬꼬,‘샤크라’의 음반제작자로 활발히 활동했던 가수 이상민이‘채널A’의 예능 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탁재훈과의 과거 인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과거 그룹‘컨츄리 꼬꼬’를 만들기 위해 재훈이 형에게 같이 일을 하자고 했었다.”며“6개월 동안 재훈이 형에게 부탁한 끝에 결국 음반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컨츄리 꼬꼬 탄생 배경을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탁재훈이 계약을 결심한 사유에 대해 “그 당시, 재훈이 형은 나에게 2천만 원의 계약금을 달라고 했었다.”며 “알고보니 그 돈은 재훈이 형이 6개월 동안 밀린 카드 값이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MC 탁재훈은 “카드 값 독촉 때문에 음악에 집중하지 못했다.”며 “가난보다 더 힘든 게 독촉이다.”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외에도 이상민은“음반 작업 도중 재훈이 형이 일본으로 도망가는 사건도 있었다.”며 과거 탁재훈의 귀여운 만행(!)을 폭로해 주위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상민이 공개하는 탁재훈과의 에피소드는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이상민, “나와 일하기 싫어하는 줄 알고 컨츄리 꼬꼬 손 뗐다”
- 샵, 샤크라 등 제작했던 가수들과 모두 오해로 끝나.. 팔아넘겼단 수년간의 묵은 오해 풀어

그룹 ‘룰라’의 리더이자 ‘샵’, ‘컨츄리 꼬꼬’, ‘샤크라’ 등의 인기그룹의 만들며 활발히 활동했던 제작자 겸 가수 이상민이 ‘채널A’의 예능 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과거 탁재훈과의 불화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그룹 ‘컨츄리 꼬꼬’와의 인연에 대해 “과거, 6개월 동안 재훈이 형에게 부탁을 해서 함께 일을 하게 됐다.”며 “나는 재훈이 형이 좋아서 같이 일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만든 그룹은 항상 마무리가 오해로 끝났다.”고 운을 뗀 후 “그 당시, 회사관계자들이 나에게 ‘탁재훈이 너와 일을 하기 싫어한다’고 전했다.”며 과거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이상민은 탁재훈과 연락이 끊기게 된 계기에 대해 “그 말을 듣고 난 후, 기분이 나빴다.”며 “그 때부터 서로 연락을 안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상민은 “현재는 재훈이 형을 우리 회사로 데려오고 싶다.”라며 다시 한 번 탁재훈과의 재결합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이상민은 과거 룰라의 여성멤버이자 보컬인 김지현과 불거진 ‘헬기키스’와 관련해 적극적으로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이상민과 탁재훈의 과거 에피소드는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상민, 과거 회사 부도금 ‘57억 원’
“저작권료로 밀린 세금 해결하고 있다!”

2005년 이혼과 동시에 회사 부도로 인해 화제가 되었던 가수 겸 사업가 이상민이 ‘채널A’의 예능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과거 회사 부도 상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과거 총 7~8개의 회사를 운영했다.”며 “회사가 부도났을 당시, 부도금액은 57억 원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부도 후, 드라마에서 있을 법한 일들이 현실에서 일어나기 시작했다.”며 “빚쟁이들이 찾아와 나를 찾으며 소리를 질렀다.”고 부도당시 급박했던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MC 탁재훈이 “현재 제1금융권과 거래가 되고 있냐”고 묻자 “금융거래는 하고 있다. 다행히 저작권료가 체납된 세금을 다 내주고 있다.”고 답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1990년대 가요계를 평정한 인기그룹 ‘샵’, ‘컨츄리 꼬꼬’, ‘샤크라’ 등의 음반제작자로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그에 대한 저작권료 수입으로 빚을 해결해나가고 있는 것.

과거 어려웠던 시절을 딛고 다시 한 번 음반제작자로서의 변신을 시도 중인 이상민의 재기 스토리는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룰라 이상민, “전성기 때, 통장 잔고 현금 48억 원”
현재는 빚만 남아…

1990년대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킨 그룹 ‘룰라’의 리더이자 실력 있는 음반제작자로 활발히 활동했던 가수 이상민이 ‘채널A’의 예능 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전성기 시절의 현금자산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이상민은 “과거, 운영하던 회사는 총 7~8개였다.”고 운을 뗀 후 “22살 때부터 10년 동안 실패라는 것을 해본 적이 없다.”며 전성기 시절을 공개했다.

이에 MC 탁재훈이 “많이 벌 때는 재산이 얼마나 있었냐”고 묻자 “1999년 당시, 통장에만 현금 48억 원이 있었다.”며 과거 자산을 공개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이상민은 “지금은 빚이 좀 있다.”며 “이혼하고 나서부터 지금까지 빚 독촉으로 너무 힘들어하고 있다.”고 말해 주위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은 가장 힘들었던 시절 곁을 지켜줬던 절친한 동생 고영욱에게 고마움을 표시해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가수 이상민이 말하는 전성기 시절 이야기는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가수 이지혜, 최초고백! “오랫동안 교제해온 남자친구, 결혼 준비 안 돼 최근 끝내 결별!”



1990년대 인기그룹 ‘샵’의 멤버이자 현재 활발한 예능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이지혜가 ‘채널A’의 예능 토크쇼 <쇼킹>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자친구와의 결별소식을 공개해 화제를 몰고 있다.

이날 이지혜는“이제 나도 혼기의 나이가 되었다.”고 운을 뗀 후“만나던 남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었지만 남자친구가 준비가 안 된 것 같아 결국엔 헤어졌다.”고 결별에 대해 솔직한 사유를 밝혔다.

이지혜의 결별소식을 들은 MC 탁재훈은“눈높이를 좀 낮추셔야 되겠다.”고 말하자“남자분들이 그렇게 오해하시는데 나는 절대 눈이 높지 않다.”고 적극 해명했다.

이에 탁재훈은“이젠 좋은 남자친구를 만났으면 좋겠다.”고 격려했고, 이지혜 역시“그랬으면 좋겠다.”고 대답해 결혼에 대한 바람을 내비췄다.

방송최초로 공개하는 이지혜의 결별소식은 오는 6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