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수요 확대 겨냥한 전략적 제휴
[미디어펜=이용현 기자]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항공과 숙박을 동시에 할인받을 수 있는 형태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 티웨이항공 특별 제휴 프로모션./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예약 고객 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는 국내선 항공권 예약 고객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소노캄 제주 △소노문 해운대 △쏠비치 삼척 △쏠비치 진도 △르네블루 바이 쏠비치 등 국내 주요 5개 호텔·리조트다. 

투숙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월13일까지 적용되며 객실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제주 소노캄 투숙객에게는 조식 30% 할인 혜택도 동일 기간에 이어진다.

반대로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국내 객실 예약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김포–부산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3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오는 3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업계에서는 이번 제휴가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국내 여행 시장의 회복세와 맞물려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는 분위기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단기적인 매출 증대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적 효과도 예상된다.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패키지형 혜택은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경제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향후 다른 지역이나 계절별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확장될 가능성도 크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항공권을 넘어 숙박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용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