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 사진=디즈니+ 제공


▲ '지구의 끝에서 끝까지 with 윌 스미스'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와 함께 일곱 대륙을 횡단하는 특별한 여정이 디즈니+에서 펼쳐진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지구의 끝에서 끝까지 With 윌 스미스'는 이제는 고인이 된 멘토에게서 영감을 받아 삶의 본질을 탐구하기 위해 100일간의 믿을 수 없는 도전에 나선 윌 스미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남극의 광활한 빙원부터 아마존의 밀림, 히말라야 산맥, 아프리카 사막, 태평양의 외딴 섬들, 그리고 북극의 거대한 빙산에 이르기까지 일곱 대륙을 넘나드는 그의 행보는 한계를 뛰어넘는 대담한 시도의 연속으로, 그 과정에서 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마주한다. 

또한 아마존의 와오라니족부터 칼라하리의 산족까지, 다양한 원주민 공동체와 깊은 유대감을 쌓아가며 그들이 지닌 지혜를 바탕으로 인류의 미래를 향한 값진 메시지를 전한다. 오직 내셔널 지오그래픽만이 구현할 수 있는 영화 같은 스케일과 진정성 있는 시선으로 완성됐다.

▲ '내게 거짓말을 해봐' 시즌3

도파민을 폭발시키는 고자극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가 시즌 3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서는 베어드 대학의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루시 올브라이트’(그레이스 밴 패튼 분)와 ‘스티븐 더마코’(잭슨 화이트 분)의 격정적인 관계 역시 다시 한 번 불을 지핀다. 

이번 시즌에서 두 사람은 이전과는 달라지겠다고 다짐하지만 과거의 실수가 계속해서 이들을 가로막는다. 특히 ‘루시’는 원치 않는 논란에 휘말리며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고 만다. 여기에 캠퍼스 곳곳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며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 '롭 라이너 스토리: 할리우드의 비극 - ABC 뉴스 스페셜'

할리우드 유명인사의 충격적인 사망 사건을 다룬 다큐멘터리 '롭 라이너 스토리: 할리우드의 비극 - ABC 뉴스 스페셜'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드라마 '올 인 더 패밀리'의 주연으로 에미상 2회 수상의 업적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디스 이즈 스파이널 탭', '어 퓨 굿 맨',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등 다수의 히트작을 연출한 전설적인 배우이자 감독 롭 라이너의 삶과 커리어를 조명한다. 

다큐멘터리는 동시에 최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롭 라이너와 그의 아내 미셸 싱어 라이너의 비극적인 사망 사건을 다룬다. 이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이 영화계와 전 세계 팬들에게 남긴 충격과 슬픔, 그리고 이들을 향한 깊은 추모의 마음을 전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