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패밀리’ 황신혜-안석환의 러브스토리 공개 ‘미녀와 야수가 따로 없네’

‘닥치고 패밀리’의 ‘미녀와 야수’커플인 황신혜와 안석환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조폭을 연상케 하는 험상궂은 외모의 열석환(안석환)과 실제 나이보다 10살은 어려 보이는 최강동안 얼짱 우신혜(황신혜)는 부부라고 하기엔 뭔가 언밸런스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입만 열면 다른 가족들의 손발을 오그라들게 하는 닭살 애교를 부리기 일쑤다.



석환은 신혜와의 추억이 깃들어있다는 낡은 손수건을 꺼내보며 회상에 잠긴다. 첫 만남에서부터 헤어지게 된 과정을 얘기하며, 첫 사랑이자 애틋한 사랑이었다고 말한다.



그러나 신혜의 기억은 석환과 다르다. 과연 신혜와 석환의 러브스토리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을 통해 황신혜와 안석환의 교복 입은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황신혜의 경우 늘씬한 몸매와 동안 얼굴로 학생 못지 않은 교복 자태를 자랑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박성광, 김동범, 김형범 등의 코믹연기 뿐만 아니라 박지윤-박희본-심지호-민찬기의 러브라인이 진행되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