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케이블 채널 k-star의 뷰티 프로그램 ‘진짜뷰티’가 실생활에 밀접한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진짜뷰티’는 방송인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말 첫 방송 이후 솔직한 리뷰와 다양한 ‘꿀팁’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진짜뷰티’는 각계의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들과 함께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 소개를 비롯해 과감한 뷰티뉴스와 뷰티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MC들이 직접 착용하고 체험하며 솔직한 후기를 전달하는 ‘뷰티 톡톡’, 프로그램의 핵심코너로 온라인상에서 뷰티 고수로 명한 뷰티 블로거들이 출연,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놓고 자웅을 겨루는 ‘뷰티스트 대전’과 K-뷰티의 현주소를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명동랭킹’ 등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뷰티 솔루션과 정보를 제공한다.
‘진짜뷰티’ 관계자는 “‘진짜뷰티’는 천편일률적 아이템에서 탈피, 솔직하고 과감한 뷰티 쇼를 목표로 한다”며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 한층 차별화된 뷰티 아이템과 팁 등을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예뻐지는 모든 꿀 팁,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k-star ‘진짜뷰티’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미디어펜=황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