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유대위가 신은 그 신발' 이벤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위메프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신은 골든구스 신발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29일 위메프에 따르면 골든구스는 최근 젊은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최근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가 착용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위메프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신은 골든구스 신발을 경품으로 내걸었다./위메프


위메프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신은 골든구스 신발을 경품으로 증정해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봄에 어울리는 신발을 경품으로 걸고 진행되는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 '유대위가 신은 그 신발'은 다음달 1일 10시까지 펼쳐진다.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고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응모는 1일 최대 2회 가능하다. 기본 1회에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응모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이번 '유대위가 신은 그 신발' 이벤트 당첨자 135명에게는 골든구스 신발(30켤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영화예매권(20매) 등을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이찬우 상무는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인기 있고 고객분들이 원하는 상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