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km 레이스‧애프터파티 참가티켓 총 130장 증정
[미디어펜=이원우 기자]SC제일은행이 러닝 축제 '마블런' 참가 티켓 이벤트를 시작했다.

SC제일은행은 신개념 러닝 축제 '2016 마블런(MARVEL RUN)'의 참가 티켓 130장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이 러닝 축제 '마블런' 참가 티켓 이벤트를 시작했다. /SC제일은행

 
'마블런'은 '어벤져스'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유명한 마블 픽쳐스와 함께하는 러닝 행사다. 오는 5월 22일 아시아 최초로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2016 마블런은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를 테마로, 달리기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자는 열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7km에 달하는 레이스와 후속 파티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서는 마블의 세계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는 후문이다.
 
SC제일은행은 2016 마블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열어 4만원 상당의 참가 티켓을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 간편결제서비스 페이코(PAYCO)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임광현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2016 마블런에 공식 참여하고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