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음악 서비스 ‘삼성뮤직’이 YG와 함께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14일 ‘삼성뮤직’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성뮤직X빅뱅 콘서트’(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뮤직은 ‘봄&하이’의 신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선공개, ‘태양’의 링가링가 리믹스 버전 독점 공개, 무료 다운로드 진행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는 YG의 대표 아티스트 빅뱅의 콘서트 ‘2014 빅뱅 플러스 에이 인 서울’ 리허설 무대와 본 무대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패키지’, 콘서트 티켓과 빅뱅 핸드폰 액세서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또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모델과 빅뱅 멤버의 사인이 담긴 S뷰 커버가 포함된 ‘갤럭시 노트3 패키지’도 선물로 준비됐다.
삼성뮤직 측은 2014 빅뱅 콘서트는 추가 공연이 잡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이벤트에 빅뱅 팬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는 14~21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15일부터 매일 20여명씩 발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삼성뮤직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