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진작가의 작품 상시 전시로 '갤러리' 같은 호텔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신라호텔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국제아트페어 '아트 코스모폴리탄 2016 제주'가 열린다. 

   
▲ 신라호텔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국제아트페어 '아트 코스모폴리탄 2016 제주'가 열린다. /신라스테이


22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아트 코스모폴리탄 2016 제주'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펼쳐진다.

아트 코스모폴리탄 제주는 아트 코스모폴리탄 코미티가 진취적인 한국 미술시장 형성과 활성화를 위해 주최하는 행사로 신라스테이 제주 10층에서 개최된다.

대만, 러시아, 제주, 서울, 부산 등의 국내외 갤러리 20곳이 참여해 회화, 조각, 사진, 미디어아트 등 작품 1천여점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아트페어 개최를 기념해 체크인하는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초대권에는 입장권 외에 환영 음료가 포함돼 있다. 관람 시간은 29~30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5월 1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아트페어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한라산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봄꽃 트래킹 패키지', 공기살균기가 설치돼 있어 미세먼지로부터 지켜주는 '퓨어스마일 패키지' 루프탑 라운지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겟어웨이',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인 '어메이징 베네핏 패키지' 등이 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