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 명이 사랑한 데일리' 주제로 특별 이벤트
   
▲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의 대표 스테디셀러 데일리(DAILY)가 최근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의 대표 스테디셀러 데일리(DAILY)가 최근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했다. 

9일 순성산업에 따르면 데일리 카시트는 지난 2010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 25만대를 돌파해 국내 대표 카시트로 자리잡았다.  

국내 카시트 장착률을 약 30%로 보았을 때, 데일리는 단일 모델로서는 대한민국 부모 30% 이상의 선택을 받으며 카시트 보급률 증대에 앞장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데일리의 이와 같은 장수 비결은 KBS 소비자고발 안전성 테스트 1위로 검증된 높은 안전성, 그리고 100% 국내 생산으로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꼽힌다. 

순성은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대표 카시트로 자리잡은 데일리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5만 명이 사랑한 데일리'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 카시트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선택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데일리 카시트와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순성 카시트 블로그와 서로이웃을 맺은 뒤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을 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포스팅 댓글에 데일리가 사랑받은 이유 한 가지와 스크랩한 URL, 네이버 ID를 남기면 완료된다. 

25만대 판매를 기념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순성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데일리 카시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롯데 아이몰에서도 진행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데일리 카시트가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할 수 있었던 이유는 카시트 대중화를 위한 순성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국내 유아용 카시트 1위 기업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카시트 장착률을 선진국 수준으로 올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