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유아교육 전문기업 ㈜유아림이 서울‧수도권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를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모차와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를 비롯 여름철 의류/침구류, 수유용품, 놀이방 매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화)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 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리안, 퀴니, 호크, 조이, 알집매트, 동양매직 등의 유모차, 카시트 등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맘앤베이비엑스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 가입자는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재입장,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과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이번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혹은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