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패밀리 나들이 기획전'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석가탄신일(부처님오신날)이자 주말 첫날인, 오늘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씨에 교외로 떠나는 나들이족이 늘고 있다.

이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대형 할인행사를 마련해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석가탄신일(부처님오신날)이자 주말 첫날인, 오늘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씨에 교외로 떠나는 나들이족이 늘고 있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대형 할인행사를 마련해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의 모습.


14일 현대아울렛에 따르면 이번 김포점에서 펼쳐지는 행사는 '패밀리 나들이 기획전'이다. 

내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웨스트 광장 1층에서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 '키자니아'를 운영한다. 

직업 체험 시설은 CSI 수사대, 119구조대, 병원, 비행기 승무원 등이다. 접수비는 현대아울렛 회원에게는 3000원(비회원 5000원)으로 당일 접수만 가능하다.

또 14~15일 오후 8시에는 '현대크루즈 음악 불꽃 축제'도 진행한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진행되는 불꽃 축제는 웨스트존 아라뱃길에서 관람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우먼 패션 위크'도 진행한다. 띠어리, 비이커, 트라이엄프, 코치 등 6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2만원·3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관계자는 "가족고객의 방문이 급증하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여가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