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기자]걸그룹 소녀시대에서 탈퇴후 휴식을 마치고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제시카가 홀로서기를 응원하는 동료들의 응원에 힘입어 다양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시카는 이날 소녀시대 탈퇴이후 첫 음반활동인 솔로앨범 'With Love, J'를 발매했다. 

   
▲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시카는 이날 소녀시대 탈퇴이후 첫 음반활동인 솔로앨범 'With Love, J'를 발매했다./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이런 제시카를 첫 솔로 앨범을 모델이자 그녀의 절친 아이린이 지난 16일 방송한 네이버 V앱 '플라이 위드 제시카-위드 러브 제이'에서 절친 모델 아이린과 전화 통화를 했다.

이날 제시카에게 전화를 건 아이린은 “너의 얼굴을 보고 있다. 중국인데 매거진에서 봤는데 예뻤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아이린은 제시카의 새 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그는 “이번에 솔로로 나오는 것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저도 제시카를 사랑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제시카는 앨범이 공개되기 전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의 전 곡을 들은 아이린에게 “어떤 곡이 제일 좋았나”라고 물었고 아이린은 "'플라이'였다"고 대답했다. 

또 제시카의 동생인 크리스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sis is flying #FLY”라는 응원조의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소에도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던 크리스탈, 제시카 일명 ‘정자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크리스탈과 제시카는 서로를 끌어안은 채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사진을 접한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타이틀곡 제시카의 'Fly'는 17일 오전 7시 기준으로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6개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멜론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멜론에서는 트와이스 ‘CHEER UP’이 정상을 굳건하게 지키며 롱런 중이며 ‘또 오해영’ OST인 서현진 유승우의 ‘사랑이 뭔데’는 올레뮤직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앨범 타이틀 곡 ‘Fly’는 제시카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미국의 힙합 거장이자 유명 래퍼Fabolous(패볼러스)가 피처링, 그래미 어워즈 수상 경력이 있는 실력 파 프로듀서 Kmack(케이맥)이 제시카와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시카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