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28일 귀성길 설 선물을 깜박 잊은 소비자를 위해 '마장휴게소점'에서 2월 2일까지 '아차,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물세트 품목은 제수용으로 주로 쓰이는 과일 선물세트,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갈비 선물세트,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통조림 선물세트 등 총 133개 품목이다.

또 귀성길 롯데마트몰 모바일 앱이나 PC 버전을 통해 인터넷으로 먼저 둘러보고 구매하는 '픽업 서비스'도 진행된다. 로그인 후 '마장휴게소점'을 선택,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마장휴게소 기획전'을 선택해 상품을 고르면 된다.

특히 픽업서비스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아차,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초이스엘 스마트에코 2겹 미용티슈(230매*3입)'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모수경 롯데마트 마장휴게소점장은 "주말이 겹쳐 있는 만큼 많은 정체가 예상됨에 따라 롯데마트 마장휴게소점도 만반의 준비에 들어갔다"며 "잠시라도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마장휴게소점은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에 있으며, 하행선은 제2중부, 상행선은 중부고속도로에서 이용 가능하다. 오픈시간은 오전 9시~오후 10시까지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