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미니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고객시승행사를 마련했다.

14일 미니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는 오는 19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미니 부산전시장에서 뉴 미니 클럽맨을 비롯한 미니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미니 부산전시장/동성모터스


19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뉴 미니 클럽맨 테스트 드라이브 포 젠틀맨’ 고객 시승행사는 2016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동안 미니 전시관 방문 고객 중 사전 시승 예약 신청자와 그 외 별도의 참여 예약 링크를 통해 신청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시승행사에 메인 체험 차량인 뉴 미니 클럽맨은 미니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미니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 혁신 기술, 보다 넓어진 공간을 통한 안락함과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 모델이다. 

특히 양방향으로 오픈 되는 스플릿 도어 및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전동식 트렁크를 오픈할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 등 각종 편의사양 탑재로 진정한 신사의 품격을 구현한 모델이다. 

시승행사 참가자들은 뉴 미니 클럽맨을 비롯한 미니의 전 차종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시승 프로그램 이외에도 남성 고객들을 위한 그루밍 클래스 및 나만의 향수를 만들거나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도록 도와주는 젠틀맨 클래스를 비롯해 재즈공연 및 각종 무알콜 칵테일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뉴 미니 클럽맨 테스트 드라이브 포 젠틀맨' 시승행사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동성모터스 부산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