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매각 업무협약식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AJ셀카가 KRCA 회원사에 출품료 등 면제와 무료방문차량평가 서비스로 경쟁력 있는 중고 랜트카 매각가격 제시를 위해 힘을 모았다.

AJ셀카는 24일 한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KRCA)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조성봉 AJ셀카 전무, 신동진 KRCA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KRCA와 중고차 매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RCA 회원사들에 다양한 중고차 매각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AJ셀카는 24일 한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KRCA)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오른쪽)조성봉 AJ셀카 전무, (왼쪽)신동진 KRCA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KRCA와 중고차 매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RCA 회원사들에 다양한 중고차 매각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AJ셀카


이번 협약으로 KRCA회원사들은 셀카옥션에 중고차를 출품할 때 경매출품료, 유찰에 따른 차량보관료를 면제 받는다. 

또한 매입전문브랜드 AJ셀카를 통해 무료방문차량평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차량평가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확인한 차량정보를 자사 온라인 옥션시스템에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비딩이 이뤄지고, 이중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 받는 방식이다.

조성봉 AJ셀카 전무는 “렌터카 비즈니스에서 중고차 매각 수익은 매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KRCA회원사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부담없이 자동차경매에 참여해 합리적인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