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래시가드 활용한 다양한 패밀리 룩 제안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가족단위 물놀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래시가드가 주목받고 있다.

래시가드는 체온유지는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자유롭게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줘 어린이 물놀이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다.

   
▲ 네파 키즈는 통일감을 강화한 패밀리룩부터 각자의 개성을 더한 시밀러룩까지, 키즈 래시가드를 활용한 다양한 패밀리 물놀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네파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파 키즈는 통일감을 강화한 패밀리룩부터 각자의 개성을 더한 시밀러룩까지, 키즈 래시가드를 활용한 다양한 패밀리 물놀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패밀리룩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는 온 가족이 같은 디자인 제품으로 옷을 맞춰 입는 것이다. 부모와 아이가 같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입으면 가족 간 통일감과 유대감이 극대화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네파 래시가드 패밀리룩의 대표 아이템인 성인용 ‘코스튬 래시가드’와 키즈용 ‘쿼터 래시가드’는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그러나 다양한 컬러를 선택함으로써 멋스러운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성인용 코스튬 래시가드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블루,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버건디, 블루 각각 세 가지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키즈용 쿼터 래시가드 색상은 블랙, 핫핑크, 스카이 세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 네파 키즈는 통일감을 강화한 패밀리룩부터 각자의 개성을 더한 시밀러룩까지, 키즈 래시가드를 활용한 다양한 패밀리 물놀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네파


최근에는 무조건 똑같은 옷을 입기보다 컬러나 패턴을 비슷하게 맞춰 입는 ‘시밀러룩’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들은 특유의 감성에 맞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부모들은 아이들과 유사한 컬러 계통의 제품을 선택하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파 키즈 ‘웨이브 프린트 래시가드 세트’는 파도를 연상하게 하는 사선형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다. 상의와 하의, 모자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루와 오렌지 두 가지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플로럴 걸 래시가드 세트’는 여아용 제품의 특성에 맞게 플라워 프린트 패턴의 화사한 연출아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셔링을 가미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색상은 핫핑크와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9000원.

성인용 ‘라니에라 래시가드’는 어깨 부분과 손목 부분의 세련된 컬러에 프린트가 독보이는 제품이다. 컬러풀한 키즈 래시가드와 대비된 느낌을 줘 각자의 개성에 맞는 근사한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 모두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9000원.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래시가드가 올 여름 워터스포츠 활동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성인 제품과 키즈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려는 가족 고객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네파 키즈는 성인 래시가드의 미니미 제품부터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제품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하려는 가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