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도서 사업 부문 강화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쿠팡이 국내 최대 도서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서적 판매 업체 'YES24'와 제휴를 맺고 도서 사업 부문을 강화한다.

   
▲ 쿠팡이 국내 최대 도서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서적 판매 업체 'YES24'와 제휴를 맺고 도서 사업 부문을 강화한다. /쿠팡


28일 쿠팡에 따르면 YES24와의 제휴를 통해 약 50만권에 달하는 단행본 및 전문서적, 해외 원서 등을 대폭 확대하여 더욱 다양한 도서 상품을 고객들에 선보인다. 

또 YES24는 이커머스 쇼핑의 강자인 쿠팡의 아이템 마켓에 입점하며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되었다. 

고객들은 쿠팡에서 YES24 도서를 구입할 경우 YES24의 빠른 배송 시스템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고 쿠팡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팡캐시 적립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쿠팡은 이번 YES24의 입점을 기념해 '도서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문학, 유아동, 취미, 실용, 만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도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구매 서적에 따라 최대 5%의 쿠팡캐시가 적립되고, 로켓페이 결제 활용 시 추가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도서정가제 제외 도서 중 일부는 10% 추가 할인을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박재민 쿠팡 사업부장은 "쿠팡은 고객들의 원스톱 쇼핑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YES24와 제휴해 도서 사업 부문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한 자리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이커머스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