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900억원 돌파 기념 특별 제작 사이다 음료 30만병 배포
[미디어펜=김재현 기자]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중저금리 신용대출 사이다가 단기간 내 누적 실적 900억월 돌파하면서 고객 성원에 보답키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SBI저축은행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중저금리 신용대출 '사이다'의 핵심 타깃인 20대에서 40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특별 제작한 사이다 음료수30만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4월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 이어 사이다 배포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을 무료로 증정한다.

   
▲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중저금리 신용대출 사이다가 단기간 내 누적 실적 900억월 돌파하면서 고객 성원에 보답키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SBI저축은행

첫 이벤트는 지난 8일 삼성역과 양재역 인근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수 제작한 차량에서 자체 제작한 사이다 음료수 2만병을 무료로 배포해 무더운 날씨에 시민들에게 사이다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선물했다.

이를 시작으로 8월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사무실 밀집지역, 지하철역 등을 선정해 게릴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강남, 용산, 상암, 판교, 인천 등의 지역에서 출·퇴근시간 및 점심시간에 직장인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이다 음료수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중금리 상품 사이다는 출시 7개월이 채 안된 지난 7월 5일 누적실적 90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중금리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상품명과 같이 사이다 음료수처럼 고금리에 답답한 갈증을 느끼는 서민들에게 시원한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릴레이 프로모션 내용은 사이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재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