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3월 3일 최초로 열리는 ‘K 브랜드 데이’의 참가자를 10일부터 24일 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K 브랜드 데이’란 ‘K 시리즈’가 상징하는 날짜 ▲K3: 3월 3일, ▲K5: 5월 5일, ▲K7: 7월 7일 ▲K9: 9월 9일을 말하며, 기아차는 각각 차종에 어울리는 이벤트를 열기로 했다.

   
▲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3월 3일 열리는 이번 이벤트 참가자는 전국 6개 자동차 전용극장(서울 명동 메가박스EOE4, 경기도 파주 자유로자동차극장, 대전 엑스포극장, 광주 패밀리극장, 대구 씨네스카이, 부산 부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지역별 100명씩 총 6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올해 ‘K 시리즈’ 출고 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약번호를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아차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유선 및 SMS를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사실을 알릴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영화 관람뿐 아니라 ▲앞 유리 세척, 차량 내 쓰레기 수거 등 간단한 차량 청소 서비스 ▲당첨자 및 동반 1인에게 도시락과 커피 ▲기념품 등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 브랜드 데이는 기아차를 대표하는 K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 실시될 다른 K 브랜드 데이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