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마을과 업무 제휴협약 체결
   
▲ 전성기멤버십./라이나생명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라이나생명이 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심리상당을 제공한다.

라이나생명은 27일 자사의 '전성기멤버십'이 마음마을과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전성기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성기 홈페이지를 통해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앞으로 양사는 '마음힐링 공감존'을 제공해 공감, 지지, 위로의 치유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나에 대한 이해를 통해 직면한 문제를 치유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전성기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통한 무료 상담 서비스와 함께 회원 대상의 특화된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음힐링 공감존'에 익명으로 고민을 남기면 전문 상담사가 해당 글에 공감과 위로가 담긴 답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또한 부부관계 회복, 행복 설계, 자신감 회복, 자아발견 등 중장년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심리 상담이 필요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나생명의 '전성기멤버십'은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 정보와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무료 헬스&라이프 멤버십 서비스다. 최근 100만 회원을 돌파하며 시니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음마을은 전문심리상담센터로 근로자 지원프로그램, 실시간 위험심리감지 기술 적용을 하고 있는 멘탈헬스전문기업이다. 

전성기 멤버십은 대한민국 영피프티(Young Fifty)들이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CGV 영화 할인·관람권 제공, 정관장 굿베이스·블랙야크 제품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온라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국내 5대 병원 건강검진 우대하는 등 그들의 건강한 삶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장하고 있다. 

GS25 와 제휴를 통해 매월 다양한 상품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위해 시원스쿨과 손을 잡고 1개월 무료수강권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월 20여개 이상의 외식·레저 분야의 쿠폰혜택이나 매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무료체험존 등 100만 명 회원을 위한 풍성한 서비스로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라이나생명에서 운영하는 '전성기' 서비스인 월간지 'HEYDAY'는 문화, 법률, 재테크, 직업 교육, 건강, 인간 관계 등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 강좌, 스마트폰 강좌 등 소규모 강좌를 꾸준히 선보이며 오프라인 교육 기회도 제공 중이다.  

'전성기'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되며 전성기 홈페이지나 모바일 전성기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전성기 멤버십 회원들에게 일상적인 스트레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중장년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혜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전성기 멤버십 회원들이 즐겁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도적으로 리드할 것"이라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