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 뮤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19~28일 진행되는 '삼성 뮤직과 함께 김연아 응원하기' 이벤트를 통해 김연아 선수 경기 배경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삼성 뮤직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김연아 선수 응원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OST 디럭스 에디션 CD 총 30개를 증정한다.

   
▲ 삼성 뮤직과 함께 김연아 응원하기 '더 퀸 온 아이스' 앨범재킷./삼성전자 제공

삼성은 김연아 스페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2013-2014 시즌 프로그램 음악 '더 퀸 온 아이스' 3곡을 포함한 2011 시즌 테마 곡과 2003년 이후 매 시즌 연기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클래식 '페어리 온 더 아이스', '꿈의 겨울' 등 김연아 선수의 애청곡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 24일까지 '갤럭시 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삼성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비롯한 올림픽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일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