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채널과 SNS를 통해 '마들렌'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이 지난 13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채널과 SNS를 통해 "MONSTAX_IM X 브라더수 (Feat.J Han) Prod. by 216Project 'Madeleine' MUSICVEDIO TEASER" 라는 글과 함께 '마들렌'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LA 다운타운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거닐고 있는 아이엠의 모습과 녹음실에서의 풍경이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감각적으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곡을 프로듀싱한 '216Project'는 Link6 의 ‘에이준’(A June)을 필두로 이루어진 뮤직 테라피 프로듀서 그룹으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이한'(J.Han)은 미국 아틀란타를 기반으로 전세계를 활동하는 재미교포 힙합 아티스트로써 ,특유의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한 랩핑과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특히 일본의 대표 멜로우 힙합 컴필레이션 앨범인 'In Ya Mellow Tone' 시리즈를 통하여 시부야 씬에 잘 알려져있으며, 최근 중국 상하이 초청 콘서트에서 성황리에 투어 공연을 마친바 있다.

한편,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신곡 '파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