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점검을 마친 롤의 벨코즈 능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5일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홈페이지를 통해 “롤 점검이 오전 8시2분에 완료됐다”고 전했다.

당초 롤 점검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일찍 점검이 완료됐다. 점검을 마치고 신규 챔피언 벨코즈를 공개했다.

   
▲ 롤 신규 챔피언 벨코즈의 능력이 화제다./라이엇 게임즈

신규 챔피언 ‘벨코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118번째 챔피언으로 ‘공허의 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벨코즈의 기술은 ‘유기해체’로 세 번 공격을 당한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Q기술은 플라즈마 분열로 플라즈마 볼트로 적에게 대미지와 감속효과를 주며 W 기술은 공허 균열이다.

또, E는 지각 붕괴, R 스킬은 생물 분해 광선으로, 체력은 약하지만 강력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미드 지역 챔피언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능력, 맞설 다른 챔피언이 있기는 한가?",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능력, 이제 다들 벨코즈만 쓸 것 같다",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능력, 이런 순 사기꾼 같은 캐릭터를 봤나!",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능력, 도대체 어쩌란건가”, “리그오브레전드 벨코즈 능력, 우린 테란으로도 우승하는 임요한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