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KT 홍보모델이 올레 tv 크리스마스∙연말 할인/경품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
[미디어펜=조한진 기자]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내년 1월 31일까지 올레 tv에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마니아를 위한 ‘디즈니 3/6/9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을 최대 50% 할인가에 평생 소장할 수 있고, 3편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디즈니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 15일부터 28일까지 올레 tv 키즈 메뉴에서 ‘키즈 취향 저격’ 경품들을 증정하는 ‘키즈 특집관’도 운영한다. ‘뽀로로 앤 프랭키 친구들’, ‘다이노코어’, ‘소피루비’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핸즈 워머, 프랭키 완구 선물 세트, 공룡변신 로봇, 소피루비 인형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KT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솔로들을 위해 인기 영화를 무조건 1100원(부가세 포함)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를 친구, 연인과 함께 불태울 ‘흥부자’들을 위해 ‘싸이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3일부터 19일까지 ‘음악/교육/다큐>음악 연속재생’ 메뉴에서 빅뱅, YG패밀리 콘서트 등 평생 소장할 수 있는 YG소속 가수 공연 영상 구매 시 30명을 추첨해 이달 23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올나잇 스탠드 2016 싸드레날린’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KT는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7일부터 28일까지 ’100% 당첨 SNS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12일부터 31일까지 올레 tv 모바일에서 JTBC 채널을 시청하거나, JTBC VOD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250명을 추첨하여 2017년 다이어리 플래너를 증정한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올레 tv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특집 이벤트를 지속 시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