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12일 최상급 플래그십 워크맨 ‘NWZ-ZX1’의 정식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압구정 매장에서 ‘NWZ-ZX1’ 정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루마 정규 8집 앨범과 9만9,000원 상당의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함께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12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 ‘NWZ-ZX1’/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에 따르면 ‘NWZ-ZX1’에는 하이파이 고급 오디오에 탑재되는 풀 디지털 S-MASTER HX 디지털 앰프 기술을 적용됐다. 또 최대 192kHz/24bit의 고해상도 음원을 완벽하게 재생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이다.

압축된 MP3 파일은 물론 무손실 압축 코덱도 지원해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또 일반 오디오 음원을 고해상도 음원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DSEETM HX 기술과 소리의 균형을 맞춰주는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 파워풀한 베이스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클리어 베이스 등 최신 음향 기술이 탑재됐다.

이밖에도 약 800곡 이상의 고해상도 음원을 저장할 수 있는 128GB 대용량 메모리와 완충 시 약 3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미디어펜=권일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