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콜센터 통화 연결과정의 편의성, 친절도, 업무처리 능력 등 다양한 체험 및 분석
[미디어펜=홍샛별 기자]SK브로드밴드는 본사 20층 대회의실에서 ’B 서포터즈‘ 7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용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운영을 시작한 ‘B 서포터즈’는 B tv , 옥수수(oksusu), 마트 영업 부스, B 쇼핑, 홈페이지, 온가족 이어폰 등 자사 서비스 개선에 혁혁한 공을 세웠다. 

이번에 위촉된 ’B 서포터즈‘ 7기의 첫 번째 과제는 자사 콜센터 통화 연결과정의 편의성, 친절도, 업무처리 능력 등 다양한 체험 및 분석이다. 이를 통해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B 서포터즈’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가치혁신을 위한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며, SK브로드밴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끊임없는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16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IPTV 및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이용자보호평가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