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채용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면서 CJ E&M·CJ게임즈 회사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31일 CJ E&M과 CJ게임즈는 ‘2014년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CJ는 넷마블과 CJ게임즈의 총 10개 자회사인 ▲누리엔소프트 ▲리본게임즈 ▲블루페퍼 ▲상상게임즈 ▲씨드나인게임즈 ▲씨제이아이지 ▲애니파크 ▲에스티플레이 ▲엔투플레이 ▲턴온게임즈 등은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100여명의 우수한 경력자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

넷마블은 35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게임 포털 ‘넷마블’을 서비스 중이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야구게임인 ‘마구마구’를 비롯해,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14', ‘몬스터 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 등이 있다.

CJ 게임즈는 2011년 설립된 개발 지주 회사로 최근 중국 최대 인터넷 회사 텐센트로부터 5억 달러(5,33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한편 이번 경력 공채 모집 서류 접수는 내달 6일 오후 10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서류 전형은 최대 2지망까지 지원 할 수 있다.

심사는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기술면접), 2차 면접(인성면접) 등 총 3단계로 진행된다.

‘CJ채용, CJ E&M·CJ게임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CJ채용, CJ E&M·CJ게임즈 아 그 게임 잘 알지” “CJ채용, CJ E&M·CJ게임즈 넷마블 게임은 다 재미있는데” “CJ채용, CJ E&M·CJ게임즈 마구마구가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