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미로슬라브 꿀띠쉐프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 공식 후원 이벤트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인피니티 코리아는 24일 QX60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패밀리 SUV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QX60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편의사양이 돋보이는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로서 인피니티 SUV 라인업을 이끄는 핵심 모델이다. 

   
▲ 인피니티가 출시한 2017년형 QX60 모델 컷 /사진=인피니티코리아 제공


이 차량에는 SNS 및 검색 기능이 추가된 인터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여성과 어린이 탑승객을 위해 범퍼 하단 발 동작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 멀티 모드 시트 등을 탑재했다.
 
엔진은 워즈오토 ‘세계 10대 엔진’에 15회 선정된 VQ 계열의 3.5 리터 엔진을 탑재, 269마력의 파워풀한 성능을 발휘한다. 바퀴 동력 배분을 최대 50:50까지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는 인피니티 인텔리전트 AWD 시스템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정숙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선사한다. 3열 공간은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2열 및 3열 동시 폴딩 시 최대 2,166리터를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및 공간성도 뛰어나다.

이외에도 15개 스피커가 장착된 보스 캐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어라운드 뷰 모니터, 장인정신이 깃든 인테리어 디자인 등 뛰어난 감성품질을 자랑한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QX60 출시를 기념, 다음달 22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미로슬라브 꿀띠쉐프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한다. 
 
또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및 전시장 시승고객 이벤트를 통해 본 공연의 R석 초대권도 함께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QX60 출시 포스팅에 투표 및 댓글 작성을 하면 R석 티켓(5명, 1인 2매), 롯데 시네마 영화관람권(5명, 1인 2매)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8일(월)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5월 14일(일)까지 인피니티 강남, 서초, 분당 전시장에서 QX60을 시승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R석 티켓을 증정한다(1인 2매). 당첨자는 개별 통보.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QX60은 가족 활동에 최적화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 이벤트와 함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